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휴무일 영업시간 모조리 정확안내

방금 노브랜드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좀 웃겼음..

제가 어이없는 착각을 두 번이나 했습니다ㅋㅋ

 

전 오늘부터 설연휴가 시작된다고 알고 있었거든요.

내일부터인데 ㅋㅋ 그래서 오늘 노브랜드 여나

싶어서 노브랜드 휴무일을 검색해봤어요.

오랜만에 간 노브랜드. 가격이 정말 싸고 다양한

식품들을 둘러볼 수 있어서 찾았습니다.

이제 설이니까 집에 틀여박혀 쟁여놓고 먹으려구요.

 

밤도 사고 짜장라면도 사고 요거트도 사고.

사실 아래 사진에 있는 식품 말고도 더 샀어요.

맥주도 두 개나 사고 김치만두도 사고ㅎㅎ

역시 노브랜드 휴무일을 대문에 걸어두었더라구요.

아래 사진처럼 2월 14일이 노브랜드 휴무일입니다.

 

 

그런데 한 달에 한 번? 아니죠 ㅎㅎ 두 번 쉽니다.

2월 14일하고 2월 28일 이렇게 두 번이요.

대형마트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 쉽니다.

노브랜드도 이마트니까 당연히 그렇겠죠?ㅎㅎ

그리고 이번 설연휴에도 쭉 영업을 하는 것 같네요.

설날 당일도 열고, 물론 2월 14일은 쉽니다 ㅋㅋ

 

보니까 노브랜드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22시까지네요. 그런데 이건 점포마다 달라요.

아침 10시에 여는 곳도 있고, 21시에 닫는 곳도

있고 다양합니다. 그래도 다 비슷비슷하니까요,

노브랜드 영업시간을 간편하게 11~21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 설날에는 축소 영업을 하는 것 같아요.

설날에는 오픈시간이나 폐점 시간 근처에

노브랜드 가는 게 헛걸음이 될 수도 있으니

 

 

설날에는 점심밥~저녁밥 사이에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노브랜드 휴무일

영업시간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