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산 성연 맛집 시골집가마솥순대국밥 냉정평가

친구가 먹은 선지해장국(특)

친구와 우연히 이 근처 카페에 있다가

갔지만 친구도 인증했고,

맛집 평가 어플에서도

평가자가 적긴 하지만 평이 좋았던

 

서산 성연 맛집으로 평가받는

시골집가마솥순대국밥에 갔다.

 

친구가 맛있다고 하는 건 진짜 맛있기에

좀 기대하면서 갔다.

 

일단 가게는 엄청 넓다.

그래서 코로나 시국에 먹기 참 편했다.

 

하지만 아쉬웠던 건

들어갈 때부터 나올 때까지

계속 문이 열려있었는데

파리가 여러 마리 보였다.

내가 먹은 순대국밥

반찬이 셀프였는데 위생적으로

그리 좋아보이지 않았다.

그 날만 문을 계속 열어두셔서

그랬던 거 같기도?

추우니 파리가 안 들어올 거라고

생각하셨나보다.

 

시작이 이러했음에도 불구하고

순대국밥이 정말 맛있었다.

순대는 5,6개 정도 들어있었고,

나머지는 수육과 내장이었는데

 

잡내도 안 나고 부드럽고 쫄깃하니

8,000원에 이 정도 양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다.

 

제일 좋았던 건

부추도 마음껏 넣어 먹을 수 있고,

밥도 무료로 셀프로 퍼먹을 수 있다.

난 부추에 환장하는 스타일이라

두 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다.

친구는 밥을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다.

둘 다 맛있게 먹었다.

 

남자 직원분도 점잖으시고 친절하시다.

허나 하나 더 단점을 꼽자면

선지해장국 특 사이즈가 가격이

확 올라가더라.

 

계산할 때 좀 놀랐다.

원래 그런가?ㅋㅋ

원래 특이 좀 많이 비싸지나요? 진짜 모름.

 

여튼 결론은 서산 성연 맛집 맞다고 본다.

근처에 가면 또 갈 것 같기 때문이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