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스하는 뽀뽀하는 꿈 해몽 다양한 사례 파헤치기 최신정보

올해 초에 제게 여자친구가

생겼는데, 코로나가 펴져서

만나는 데 좀 불편을 겪었었죠.

처음에는 뽀뽀하는 것도

조심하고 그랬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한국이 나름

코로나 청정국가이고

코로나에 대해 좀 알게 되니

조심하면서 뽀뽀도 하고

그럽니다 ㅎㅎ

최근 자꾸 여자친구가 꿈에

나오는데요. 키스하는

뽀뽀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해석이 될까요?

어떤 사례는 길몽이고,

어느 사례는 흉몽이 될까요??



뽀뽀하거나 키스하는 건

진짜 무조건 좋은 거잖아요.

ㅋㅋ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그러니 웬만하면 길몽에

해당되는 편인데요.

잘 알지 못했던 정보를

알게 되거나 근심걱정이

해소될 길조로 해석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뽀뽀나 키스를

하면서 기분이 좋지 않은

케이스도 있을 것입니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뽀뽀하는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거나

하기 싫은데 했다거나 등등!


이런 경우 당연히 흉몽입니다.

실패, 패배를 상징하는 꿈이고,

배신을 당하거나 유혹,

꼬임에 당하게 될 수도 있다는

좋지 않은 해석을 가집니다.

키스나 뽀뽀가 잘 되지 않는

꿈 또한 흉몽에 해당됩니다.

연인이나 애인과의 관계가

순탄하지 못하고, 결혼이

성사되지 않을 흉조입니다.



참 신기한 건 동성, 즉

남자가 남자와 뽀뽀하는

키스하는 꿈, 혹은 여자가

여자와 뽀뽀하는 키스하는

꿈 해몽은 길몽에 해당된다고

해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길조라고 합니다.

하지만 물론 꿈에서 동성과

키스, 뽀뽀하면서 기분이

좋지 않은 것이 두드러지게

느껴졌다면 흉몽으로

보는 것이 옳겠습니다.

키스하는 뽀뽀하는 꿈 해몽

다른 사례들을 다 말씀드리면


연인, 애인,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뽀뽀하는 키스하는 꿈은

현실에서 연인 간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길몽으로 보구요,

좋은 일이 있을 길조입니다.

연예인과 혹은 높은 지위를 가진

사람과 키스하는, 뽀뽀하는 꿈

해몽은 대길몽입니다.

본인 생애에서 가장

명예로운 일을 하게 될

길조입니다. 문젯거리는

다 해결될 것이구요.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하는

뽀뽀, 키스는 무조건 길몽이고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뽀뽀하는

꿈 해몽은 흉몽에 가깝습니다.

근데 당황스러웠으나 은근히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

꿈에서 손등이나 이마에 하는

키스, 뽀뽀꿈은 상대방에게

어떤 맹세나 약속, 복종을

하게 될 징조로 해몽됩니다.


꿈에서의 본인 기분과 감정에

포커스를 맞추셔서 해몽하시면

해몽이 쉬우실 겁니다 ㅎㅎ

이상 설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