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의미 완벽하게 풀어드림

바람 피우는 사람은 절대

용서해주면 안 됩니다.

그냥 거기서 끝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끝이 아니더라도

얼마 안 되어 곧 끝이 나죠.

그런데 하물며 부부 사이라면

바로 이혼 도장 찍어야죠.


그런데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냥 꿈을 꾼 겁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ㅋㅋ

진짜 핀 게 아니에요.

물론 이런 꿈을 꾼 건

실제 남편과의 사이가 그리

좋지 않기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혹은 남편이 너무

멋있고 매력적인 사람이거나,

남편이 너무 좋거나 할 때도

이런 꿈을 꾸긴 합니다.

(물론 드문 편이긴 한데 ㅋㅋ)


원래 사람은 누군가가 너무

좋아도 불안하거든요.

내가 좋아하는만큼 저 사람은

날 좋아할까 이런 고민도 하고

언제까지 이게 이어질까

괜스레 생각하기도 하니까요.

참 웃기는 게 인간입니다 ㅋㅋ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은

기본적으로 심리몽인 편이에요.

남편에 대한 불안감이나

불신 등이 꿈에 반영된 것이죠.

어쩌면 본인을 믿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사랑은 사실 소유가 아니거든요.

내가 저 사람을 사랑하고

저 사람이 좋기 때문에

내가 잘해주는 것이고,

내가 잘해주는 것이 좋다면

그 사람은 내 옆에 있겠죠.

내가 싫으면 떠나갈 수 있는

것이 사랑입니다.

본인을 좀 더 믿으시고

본인이 남편에게 더 잘해주는

식으로 변해보세요 ㅎㅎ

너무 불안해마시구요.

의처증, 의부증 같은 것이

너무 심한 사람이 이런 꿈을

많이 꾼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진짜 웃긴 건

아까 말씀드렸듯이

반대의 경우에도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꾼다는 것!!

너무 남편이 좋고 남편이

내게 너무 큰 존재가 된 것

때문에 이런 꿈을 꾸기도 해요.

너무 좋을 때도

남편을 잃으면 어떻게 하지

같은 고민을 하는 것이

사람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은

이런 식으로도 분석이 되구요.



만약 본인이 위와 같은 상황이

전혀 아니라면, 남편에 대한

불안함이 전혀 없는 상태라면

해몽이 또 다른 식으로 됩니다.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있거나,

다른 분야에 관심이 생긴 것입니다.

본인이 다른 곳에 눈을 돌리고

싶은 욕구가 꿈에 투영된 것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좀 그렇네요;;;


그리고 남편이 너무 나이가 많으시다면

이런 경우 오히려 길몽에

가까운 해몽이 됩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 길조를 의미한다네요.

이상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완벽하게 풀어드렸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