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발 잃어버린 꿈

잃어버리고 찾아 헤매는 꿈 해몽 확실한 분석

음식점에서 신발장에 신발

넣을 때 약간 걱정되지

않으신가요?ㅋㅋ 전 뼈해장국

먹을 때마다 뭔가

내 신발 누가 가져가진 않을까

괜한 걱정을 잠깐 하곤 합니다.


게다가 또 잃어버리면

가게 책임은 없다고

어느 가게에나 이런 문구가

붙어있기 때문에

실제로 cctv를 돌려보는 건

경찰과 하게 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뭐 아직 잃어버린 적이

없긴 하니까요 ㅋㅋ

그렇다면 신발 잃어버린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먼저 꿈에서 신발이 의미하는

것에 대해 논해봐야겠네요.


꿈에서 신발은 꿈에서 옷의

의미와 비슷합니다. 신발

역시 발을 보호하는 것이기에

보호의 의미를 가집니다.

배우자나 가족, 동업자가

될 수도 있고, 소중한 사람,

소중한 물건을 의미하기도!

혹은 본인의 지위, 직장,

하고 있는 일, 명예, 재물,

재산 등도 포함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의미의

신발을 꿈에서 잃어버렸다면

길몽이긴 당연히 힘들겠죠?ㅠ



인연을 잃게 되거나 자신에게

소중한 물건, 사람을 잃게 될

흉몽으로 간주합니다.

역시 지위, 명예, 직장 등도

잃게 되는 목록에 포함입니다.

좀 안타까운 건 신발 한쪽만

잃어버린 꿈 같은 경우

거의 연인이나 배우자를

떠나보내게 될 징조로

많이 해석이 됩니다.

혼담이 깨지거나 이혼,

결별 등을 의미합니다.

신발은 언제나 두 짝이니까요ㅠ


신발 잃어버리고 찾아 헤매는 꿈

역시 마찬가지의 해몽을 가지고,

불운, 불길을 상징합니다.

분명 신발을 잃어버려서

당황스럽고 애가 탔을 것이며

힘들었을텐데 실제로도

곤란을 겪을 징조로 해석해요..ㅠ

혹시 신발 잃어버리고 찾아 헤매는

꿈을 꾸었는데 결국엔

신발을 찾았다면 그것은

길몽입니다. 좋지 않은 일이

있었어도 결국은 다 좋은

방향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마치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이상 신발 잃어버린 꿈

잃어버리고 찾아헤매는 꿈 해몽

설명 마칩니다. 쌩유베리감사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