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줌싸는 소변보는 오줌누는 꿈 해몽 모든 것 분석

전 하루에 물을 정말

많이 마시는 사람이라

소변을 자주 봅니다.

솔직히 2리터 물 한 통은

마시는 것 같은데,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사람따라 다르다고 해요.

 

저처럼 물이 잘 먹히는 사람도 있고,

아무리 물을 많이 마셔보려고 해도

안 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좋습니다.

피부도 좋아지고 말이죠 ㅋㅋ

부작용은 밤에 가끔

오줌이 마려워서 깬다는 정도?

이러다 꿈에서도 소변을

보지 않을까 싶긴 했었는데

아직 한 번도 꾼 적은 없네요;;

 

오줌싸는 소변보는 오줌누는 꿈

해몽은 어떨까요?

일반적인 분석부터

갖가지 사례 해몽까지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오줌누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또한 대변과

마찬가지로 배설하는

것이잖아요. 소변 또한

대변보다는 약한 의미이지만,

재산 혹은 금전을 의미합니다.

 


시원하게 소변을 봤다거나

소변을 보면서 혹은 다 보고

나서 기분이 좋았다면

아주 좋은 꿈으로 보셔도 됩니다.

재물운의 길몽이고,

근심걱정이 사라질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거둘 징조입니다.

오줌을 많이 싸면 많이 쌀수록

길한 의미가 더 크고,

어디에서 오줌을 싸든

큰 상관은 없습니다.

물론 사람들 앞에서

오줌싸는 꿈 같은 경우

창피한 일이고 기분이 그리

좋지 않았을 것이기에

흉몽에 가깝겠습니다.

 

남이 소변보는 꿈,

남이 오줌누는 걸 내가 보는

꿈은 꿈에서 소변을 본

그 사람에게 좋은 꿈입니다.

 물론 꿈을 꾼 본인에게도

나쁜 꿈은 아닐 것입니다.

혹시 꿈에서 오줌을 누는데

오줌이 잘 나오지 않았다거나

찝찝하게 오줌을 쌌다면

이 또한 흉몽에 가깝습니다.

하는 일이 원만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원이 충족되지 않을 것.


꿈에서 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었다면

실제 불쾌한 일을

겪게 될 수 있겠습니다.

창피를 당한다거나요.

물론 이는 소변을 보다가

옷이나 몸에 묻었을 경우

기분이 나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렇게

해몽한 것인데요.

꿈에서 소변 때문에

불쾌한 일을 겪었어도

이상하게 불쾌하지 않았다거나

기분이 이상하게 나쁘지 않고

좋았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재물, 횡재, 재산의 축적,

계약 성사 등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남들이 다 보는

앞에서 오줌을 쌌는데도

이상하게 창피하지 않고

시원하기만 한 꿈 같은 경우가

이에 해당되겠습니다.



소변에 피가 섞여나오는 꿈

붉은, 빨간 오줌누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본인 혹은 본인

가족에게 말이에요;;

질병과 재난, 고난을 상징하는

꿈이니 꾸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렇다고 몸이나 옷에

묻은 소변을 닦아내거나

씻어내는 건 길몽보단

흉몽으로 간주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묻은 똥을 씻어내거나

닦아내는 꿈 설명 드렸었죠?

이와 맥락이 같습니다.

재물운이 사라질 흉조입니다.

이상 오줌싸는 소변보는 오줌누는

꿈 해몽 설명 끝.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