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엄선된 최고의 장소들

1. 이천 산수유마을. 산수유축제가 열림.

우리나라 산수유 30%의 생산량을 책임지는 곳.

이 이천시에만 산수유나무가 1만 그루;;


노란 산수유 군락이 대규모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산수유축제는

산수유꽃이 피는 3,4월에 열립니다.

사람들 엄청 많이 몰리니까 산수유축제 때는

살짝 피해주시는 것 필요해보입니다.

코로나도 있으니까요.


그냥 사진 찍으러 엄청 많이 와요.

그림 그리는 사람들도 많이 오구요.

산수유 하면 구례인가 거기가 유명한데

너무 머니까 여기 이천 많이 찾아옵니다 ㅎㅎ

두 번째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천 성호호수 연꽃단지. 자연의 소중함.

알아야 합니다. 정말 자연 가까이에 있을 때

우리 몸도 더 건강해지고 활력넘치게 돼요.



그래서 이천 가볼만한곳으로 자연이나 풍경

쪽을 먼저 소개해드립니다.

위 사진과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사진만 봐도 말도 안 되죠?ㅎㅎ 너무 예쁨!

백련, 홍련, 적련, 황련, 수련 등

각양각색의 예쁜 연꽃들이 피어있고

그 단지의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멀리서 봐도

힐링이 되는 그런 멋진 곳입니다.


또 연꽃들을 보기 편하게 연못 사이에

나무 데크길을 만들어놓았습니다.

멀리서도 가까이서도 힐링 가능~

비오는 날 연잎에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면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세 번째 이천 가볼만한곳은 바로 이천

도자예술마을. 도자문화컨텐츠 단지입니다.

2020 우수지역특구로 선정된 곳입니다.


이천이 쌀 말고도 유명한 게 이

도자기인데요. 축구장 57개를 합쳐놓은

거대한 크기의 이 도자예술마을엔

정말 많은 도자공방들이 모여있고

사실 도자공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방면 공방들도 많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전 사실 주목하고 싶은 것이 이 단지

거리들이 정말 예쁘다는 것.



예쁜 공방들과 카페, 예술 작품들을

거리를 지나면서 볼 수 있고

깔끔합니다 거리가. 예술 작품들을 전시,

판매하기도 하고 공연도 펼쳐지며

게스트하우스까지도 이 도자예술마을에

있다고 하니 숙박도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리고 싶네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여기 도자예술마을 근처에

오르골 카페가 너무 좋습니다.

제가 오르골을 너무 좋아해서 ㅎㅎ

다음에 가면 진짜 그 때는 오르골 살 겁니다.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이천 테르메덴도 포함시키려고 했는데

여기는 현재 코로나 때문에 휴장입니다.


물론 호불호가 갈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풀장과 스파가 있는 곳인데

수질 안 좋고, 물이 너무 차갑다,

관리가 잘 안 된다 말이 많은데

그래도 전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봐요.

엄청 큰 풀앤스파가 실내 실외 있고

사우나, 찜질방, 카페에 슬라이드 물놀이기구,

edm파티까지 즐길만한 거리는 많다고 생각해요.

물이 차면 여름에 가면 되죠 ㅋㅋ



아 바로 위 아래 사진은 테르메덴은 아닙니다.

여기는 인디어라운드라는 카페 겸 글램핑장인데

하와이 느낌의 아주 이국적인 멋진 곳입니다.

평 중에 호불호가 갈리는 이유로는

음료가 비싸다는 것이 있는데요.

좀 많이 비싸긴 한데 ㅋㅋ 이것만 감안하면

진짜 놀러가기 좋은 곳이 아닌가 싶네요.


솔직히 사진만 봐도 하와이 느낌이

물씬 풍기잖아요 ㅋㅋ 특히 밤이 되면

훨씬 그 느낌이 삽니다. 추천드려요~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마지막입니다.

왜 10개가 아니냐구요? 그 정도로

많지 않습니다. 전 정말 엄선해서 최고의 장소들만

소개해드립니다. 그래서 그래요 ㅎㅎ



제가 소개해드렸는데 갔다가 엄청 실망해서

오시면 제가 소개해드린만 못하잖아요.

마지막 장소는 바로 별빛정원 우주입니다.

이미 위 아래 사진만으로 설명이 끝났습니다ㄷㄷ

낮에는 꽃들로, 밤에는 이런 화려한

조명연출로 사람들을 홀리는 곳입니다.

진짜 별빛 우주 속에 있는 느낌을 받아버림 ㄷㄷ

사진으로 봐서 그렇지 장소가 꽤 넓어요.


밤에 간다면 절대 호불호라는 것이 있을 수 없는

곳입니다. 전 여기는 꼭 갔었습니다.

이상 이천 가볼만한곳 포스팅 설명 끝.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