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적병에 좋은 음식 정리. 전 완치했습니다. 믿고 들어오세요.

담적병 관련 포스팅 두 번째네요.

그동안 혼자 많은 새로운 시도와 실험을

한 끝에 전 완벽하게 나아버렸습니다.


혼자 나아서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여러분과 제 경험에 대해

공유하려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의 그 고통 제가 가장 잘 아니까요.

자, 담적병에 좋은 음식 하면 뭐였죠?

바로 양배추였죠?

그냥 양배추즙 사드시면 됩니다.

끝!???


양배추즙 사드시면 정말

거의 다 낫는다는 거 맞습니다.

그런데 정말 이게 다일까요?

아닙니다. 사실 한 가지 전제조건이 붙어요.

전제조건에 대해 말하기 전에 참고로~

양배추 100%인 양배추즙으로 사세요.

30포에 한 2,3만원 정도 할 겁니다.

양배추 100% 아닌 것보다

두 배 이상도 비쌀 수 있긴 한데

그냥 돈 좀 쓰세요 ㅋㅋ

그 고통 우리 다 알잖아요..ㅠ


이제 전제조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야식 드세요.

???

???

???

대신 야식 먹은 후 4시간 동안은

안 잘 자신 있으면 드세요 ㅋㅋ

무조건 4시간입니다.

뭘 먹었다? 무조건 4시간 있다가

눕는 겁니다. 저녁밥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녁 먹었다면 4시간 있다가 자는 겁니다. ok?

그 전에 누웠다? 나을 자격 없으신 겁니다;;

 


제 여자친구도 봤고 제 가족들도 봤습니다.

저 다시 재발해서 한동안 고생하다가

최근에 양배추 100%

프리미엄 양배추즙 먹고 나았습니다.

이거 홍보글 절대 아닙니다.

제가 먹은 양배추즙 알려달라고 해도

안 알려줄 겁니다 양배추즙 여기저기

많이도 파니까 알아서 사서 드세요 ㅋㅋ


양배추즙 먹기 전부터도

운동 적어도 이틀에 한 번은 빡세게 하고

유산균, 요거트, 채소 위주의 식단 짜서

먹었습니다. 유산균은 돈 주고

따로 가루로 사먹었습니다.

이렇게 두 달을 해도 안 낫는 겁니다...ㅠㅠ

그런데 양배추즙이 그냥 효과 만빵입니다.

두 박스 사서 한 달 내내

하루 두 포씩 매일 먹고

양배추즙 지금 거의 두 달째 손 안 댑니다.

이제 치킨, 피자, 햄버거, 술 다 먹고 다닙니다.

고삐 풀린 망아지마냥 ㅋㅋㅋ 행복

 


근데 아까 말씀드렸죠?

우리의 문제는 뭐다?

먹고 바로 눕는다는 것에 있다~~

절대 먹고 바로 눕지 마세요.

눕지 않고는 못 배기겠다

하시면 드시면 안 됩니다.

꼭 명심하세요.

(운동은 꾸준히 해주면 당연히 좋겠죠?^^)

이상 제 경험 다 말씀드렸습니다.

담적병에 좋은 음식은 양배추즙

하나로 설명이 다 됩니다.


꼭 꼭 그 고통에서 벗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담적병에 좋은 음식, 담적병 시리즈 완전끝.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