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최고의 조합들만 정리

아침은 간단하고 간편해야

한다고요? 네. 간편해야 한다는

쪽은 인정합니다. 허나..

너무 간단하진 말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아침엔 가볍게

먹는 것이 틀린 건 아니지만


너무 간단하고 가벼울 경우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 수 있거든요.

그것이 진정 식사일까요 ㅋㅋ

그래서 전 과일과 샐러드로만

이루어진 아침식사는

아침식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10분 있으면

소화되겠구만 멀...


그러나 간편은 해야 합니다.

특히 우리는 아침 일찍

일어나 출근해야 하는

사람들이잖아요 ㅋㅋ

뒷처리하는 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는 없죠.

아 이건 여담입니다만 얼마 전

속초에 있는 켄싱턴호텔에서

조식을 먹었는데 애슐리

뷔페였거든요?! 진짜 이런

애슐리는 처음이었습니다.

없는 게 없었고 모든 메뉴가

하나같이 퀄리티가 좋았어요.

혹시 가보실 분께는 추천드림!

전 패키지여서 조식이 무료~



여담은 이만 하고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최고의 조합들

한 번 소개해드려볼까 싶네요.

켄싱턴호텔은 뷔페여서 패스하고,

다른 호텔들 조식을 생각해보시면

좀 편하게 조합을 구상할 수 있어요.

너무 가벼우면 안 되니까

과일이나 채소만 있는 것보다

배가 좀 차는 것들을

섞어주는 것이 포인트죠.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잘 섞어주는 것도 포인트!


베이컨

에그스크램블

과일(바나나 비추)

우유, 커피

단호박, 고구마, 감자,

삶은 계란, 떡, 빵

콜라비, 샐러드

위 메뉴들을 잘 섞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단호박, 고구마, 감자는

쪄서 드시면 되구요.

건강에 좋은 음식들이

대부분이어야 합니다.



아침에는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바나나는 비추하는 것이

너무 위를 비우게 만들어요.

급배고픔을 느끼실 듯..

샐러드는 추천드리긴 하는데,

샐러드만 먹는 건 별로

좋을 게 없습니다.

다이어트할 때만 먹어요 ㅋㅋ


콜라비는 생으로 그냥 껍질만

칼로 잘라 먹어도

진짜 맛있고 몸에 좋아요.

한 번 사서 드셔보세요.

저희 집 단골 채소였습니다.

이상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끝.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