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아리 부화기간 간단명확 정리 보세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중

빠니xx라고 있습니다.

여행 유튜버인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잠시 유튜브를

열심히 못하고 있는 상태죠..


그런데 이 빠니xx가 지금은

농막에서 생활을 하고 있어요.

원래 이 유튜버의 부모님이

농사일을 하시는데 지금은

일을 도와드리면서 본인의 유튜브

컨텐츠도 이런 쪽으로 잠시

해보려고 했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농사일을 컨텐츠로 하진 않고,

병아리를 키우거나 염소를

키우는 등 무언가를 키우는 쪽으로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라이브도 가끔 하구요 ㅎㅎ


근데 병아리를 키우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제 옛 기억이 막

새록새록 생각나는 거 있죠?

ㅋㅋ 저도 어렸을 때 병아리

엄청 많이 키웠거든요.

그 중에서는 닭이 되어 부모님이

어디에 판 적도 있구요.

키우다 죽은 병아리들도 꽤

있었다는...ㅠ 그러다보니

저도 병아리 키우는 데에 있어

조금은 잘 알고 있습니다.



병아리 부화기간은 보통

약 한 달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약 3주가 더 맞는 정보입니다.

보통 병아리는 알을 깨고 나와서도

추위를 많이 타지만, 알에서

나오기 전에도 온도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환경이 정말 좋은,


따뜻하고 포근한 곳이라면

21일에서 23일 내에

병아리는 부화를 합니다.

부화기같은 최상의 환경이라면

이렇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닭이 포란을 하는 환경이나

온도가 완벽하지 않은 환경이라면

3주를 조금 넘긴 25일까지도

병아리 부화기간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까 정리하면



3주에서 최대 25일 사이?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뭐 하루 이틀 덜 걸리고

더 걸리는 건 고려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