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산 맛집 가성비 갑, 공무원들이 자주 찾는 곳

오늘은 정말 짧게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서산 맛집. 어제 다녀온 곳이죠.

오전 11시쯤 갔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예약을 했는지 테이블의 2/3가 물수건과

물컵, 앞접시로 도배되어있었습니다;;


보통 공무원들일 것입니다.

근처에 동사무소가 있기도 하고,

조금만 더 가면 서산시청도 있기에요.

단체 예약해서 다같이 먹으려나봐요ㅎㅎ

서산 맛집 유심정입니다! 메뉴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래기고등어조림을 드시는 것 같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면요.


하지만 전 주물럭을 먹었죠. 제육볶음.

근데 제가 오전 11시에 가서 11시 반 넘어서

나왔는데 유심정에 전화가 두 통 더 왔습니다.

그런데 두 통 모두 제육볶음 예약이었습니다.

제육볶음 먹기를 잘한 것 같습니다 ㅋㅋ

위 사진이 제가 찍은 실사입니다.

제 친구가 이 사진을 보고 한 말.

제육볶음 2인분 먹고 왔냐고 ㅋㅋㅋ



그만큼 고기 양이 실제로 많았고,

밥을 많이 주신 편이었는데도

밥을 다 먹고도 밥 없이 쌈을 더 싸먹었습니다.

반찬도 다양하고 푸짐했네요.

이렇게 해서 가격이 단 돈 만 원입니다ㄷㄷ

하지만 살짝 아쉬웠던 건

반찬이나 제육볶음이나 간이 좀 세다는 거?

둘이 가서 2인분 시키고 공기밥 3개 먹으면

딱 알맞을 것 같습니다.

간이 세니 밥을 좀 더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이 서산 맛집의 위치가 위 사진입니다.

유심정, 가성비 갑 맞습니다.

이렇게 추천드리면서 끝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