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개나무 뿌리 효능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바로 시작해봅니다. LET'S START!

1. 망개나무 뿌리 효능 대표적인 것.

수은, 니켈, 카드뮴 등의 중금속 해독!

해독작용이 뛰어난 걸로 유명합니다.

미세먼지 대처 음식으로 적합해보이네요.


망개나무 뿌리에는 라스베라틴, 카테킨 성분

풍부한데 이것들이 니코틴을 해독하고

배출하는 데에 핵심역할을 한답니다.

담배피우는 사람들에게 좋겠네요.

근데 담배를 안 피우는 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술독까지 해독해준다니 최고입니다.

하긴 해독 효능이 있다는 건 간에 좋다는 건데

술독 해독까지도 능력이 닿겠죠 ㅎㅎ

알코올도 분해해주고 말이죠.

숙취해소에도 아주 GOOD~~


생각해보니 담배와 술에 카운터네요.ㅋㅋ

아 간에 좋다보니 기력회복, 면역력강화에도

도움이 된대요. 망개나무 뿌리 두 번째 효능

2. 항암 - 사포닌, 디오스게닌 성분이

풍부해서 그렇대요. 솔직히 전 항암 효능은

크게 다루고 싶진 않습니다. 있다고 하니

다루긴 하는데 인과관계가 명확할까요? 과연

3. 비장을 튼튼하게 하고 이뇨작용 촉진합니다.

발한작용까지도 한다네요. 이 망개뿌리가요.

신장, 방광에 좋다는 이야기겠죠?

아까 간에도 좋다고 했는데 완벽한 작물 ㄷㄷ



부종, 통풍 개선에 효능이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요산인가 그 통풍을 야기하는

녀석있죠? 그 녀석을 이 망개나무 뿌리가

나름 사라지게 해준대요. 멋지다.

네 번째 망개나무 뿌리 효능은 바로

노화방지, 피부미용 그리고

피부염, 피부질환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


피부열을 내리고 피부에 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준다고 합니다.

아까 해독 쪽 이야기와 이어지는 내용이네요.

망개나무 뿌리의 힘을 알 수 있는 효능

바로 심혈관 질환과 당뇨에 좋다는 것.

디오스게닌 성분이 풍부한데 이것이

당질의 흡수를 억제하고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또 이 망개뿌리는

루틴이라는 성분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



이게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관 청소까지

담당한다고 합니다. 피가 맑아짐~ 게다가

혈관을 확장시키기까지 하니

혈액순환을 아주 원활하게 합니다.

이로 인해 콜레스테롤 수치 낮아지고

혈압강하 효능을 볼 수 있겠습니다ㄷㄷ

마지막 효능들은 그냥 간단하게

언급만 해드리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성병치료, 전립선, 관절염,

다이어트, 치매, 뇌에 좋다!

댓글
반응형